티스토리 뷰
목차
2024년 봄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봄을 느끼기에 가장 빠른 꽃이 벚꽃인데 이 벚꽃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그중에서도 밤에 볼 수 있는 벚꽃 명소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벚꽃 아경 명소로는 김천 연화지, 안동월영교, 천안원성천, 대구 이월드 등이 있습니다. 이곳들의 사진과 동영상을 담아보았습니다. 동영상은 해당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영상으로 야경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고 마음에 드시는 곳으로 야경구경하러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벚꽃 개화 시즌
서귀포에서 3월 24일을 시작으로 여수, 부산, 울산, 광주, 목포 순으로 춘천까지 4월 7일까지 벚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김천 연화지
김천 연화지는 경상북도 김천시에 위치해 있으며 저수지이자 관광지입니다. 벚꽃이 만개가 되면 저수지를 주위로 원을 그리며 꽃이 피고 산책하기 적합한 곳입니다. 또한 밤엔 조명으로 야경이 유명합니다. 저수지에 비친 벚꽃들의 모습까지 환상적인 야경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안동 월영교
안동월영교는 경상북조 안동시에 위치해 있으며 상아동과 성곡동을 연결하는 목조교량입니다. 월영교는 야경을 보며 산책하기 좋은 데이트코스로 유명합니다. 중간에 정자까지 야경을 보며 걷다 보면 포토존까지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분수도 운영하는데 벚꽃이 만개하는 기간에는 주말만 가동되며 주말 12시, 14시, 18시, 20시에 10분 동안 가동됩니다. 게다가 문보트도 이용 가능합니다. 10시부터 22시까지 운행하며 3인 30분에 28000원이며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름다운 조명들이 가득한 월영교 목조다리를 건너면서 산책하시면 더욱 아름다울 야경을 즐기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천안 원성천
천안에는 산책길로 적당한 원성천이 있습니다. 원성천 옆 조깅길 위로 벚꽃이 만개하면 조깅하면서 멋진 풍경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밤에는 조명도 켜지므로 야경을 즐기며 산책하시기에도 제격인 장소입니다. 하지만 전용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주말에는 주차가 힘드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구 이월드
대구 이월드는 공원으로도, 벚꽃명소로도 정말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그래도 야경으로 멋진 구경을 하실 수 있으므로 추천드리겠습니다. 포토존이 정말 많아 사진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적극 추천입니다. 블러썸 피크닉 축제도 진행하니 주말이 가시면 더욱 볼거리가 많고 즐길거리가 많을 거 같습니다. 한걸음 움직이며 한컷 찍고 한걸음 한컷 한걸음 한컷을 하다 보면 어느새 사진첩엔 벚꽃 사진이 가득한 대구 이월드입니다.
마치며
이러한 다양한 벚꽃 야경을 구경할 수 있는 곳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야경의 영상까지 확인하실 수 있으므로 영상까지 보신 후 직접 야경을 구경하러 가는 건 어떨까요. 봄기운을 느껴봅시다.